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728x90

최근 건강을 위해서 새로 시작한 AIA바이탈리티입니다. SK사용자는 기본으로 6개월 혜택을 받을수 있어서 몇년전 열심히 걸었던것이 생각나네요. 현재도 6개월 체험이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험관련 혜택을 받을수 없지만 제공되는 주간리워드도 나쁘지 않으니 SK사용자분들 중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같이 시작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6개월 혜택기간 중 대부분의 주간 리워드를 당성했고 T우주 패스 all 가입시 AIA 바이탈리티 추가혜택을 선택해서 4주째 순항중입니다.

걷기 운동만으로 주는 혜택치고는 적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리워드는 주관사 사정으로 조금씩 변경되지만 통신비 혜택은 변경없이 유지되는것 같습니다. 21년 11월 1일 기준으로 혜택이 변경되었다는 공지가 있으니 가입전에 혜택 확인 꼭 해주시고 가입하세요.

교보문고보다는 배민쿠폰이 제겐 더 유용한거 같은데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네요.

SK사용자 무료체험이나 우주패스를 통한 가입시 보험가입을 통한 유료가입자가 받는 일부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대표적인 혜택이 갤럭시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갤럭시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우주패스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안됩니다.

728x90

주간리워드를 받아보세요.
매주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미션으로 하루 목표 걷기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주아집니다.

처음 주간리워드 달성 포인트는 250점으로 하루 12,500보를 꾸준이 걷는다면 3일이면 달설할수 있습니다. 달성횟수가 늘어날수록 목표점수도 상향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4주차부터 300전이네요.

수요일부터는 안걸은게 아니라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가 쌓이지 않는겁니다. 오해는 하지마세요;;
현재는 건강도전 스탬프로 매월 쿠폰추첨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0개를 모았는데 처음부터 다시 스탬프가 모아집니다. 중복도전도 가능한거 같으니까 두번당성하는것도 도전해보시구요^^

T우주 패스all 가입시 유의사항
SK가입자는 무료기간이 존재합니다. 6개월 무료혜택이 있으니 받지 않으셨다면 추가혜택은 다른것을 선택하시는고 혜택이 종료되면 추가혜택을 받으세요.
티월드 앱에 T우주 구독란에서 구글원과 추가혜택 연결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가입후에 문자를 못받으셨다면 티월드 앱에 들어가서 설정해보세요.

T우주 > 나의구독 참고하세요.

거의 한달이 되어가는데 건강을 의해서 기상시간이 한시간 가량 빨라졌네요. 회사 출근시간도 빠른편이라 겨울철 요즘엔 밤에 들어가서 밤에 나오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몸도 마음도 한층 좋아진거 같으니 여러분들도 같이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