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오늘은 SK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구독서비스 T우주를 소개해봅니다. 소정의 광고료라도 받고 적으면 좋겠지만 T우주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참고용으러 작성하는 그저 제 만족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SK에서 통신사업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가 아닌가 싶네요. 정기 구독 할인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 비가입자도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새로운 비전이 보이네요. 가입자 유치에도 힘을 쏟고 있다고 느껴지는데 몇가지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으신 분들께는 추천할만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T우주패스 all

1. 아마존 직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11번가 포인트나 구글원 멤버쉽은 보조적인 지원입니다. 실질적으로 아마존 직구 무료배송은 큰 혜택입니다. 덤으로 5천원 할인권 2장이 제공되는데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건이 많은 아마존 상품에 또다른 만족을 줍니다.
저는 이미 두장 다 사용했는데 기회가 되면 별도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사실 티맵에 조금 관심이 갔었는데 주유권혜택은 사용하기도 좀 번거로울거 같아서 패스~

이건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라서 패스;;

꽃이주는 감성만족보다는 실속파라서... 아직 FLO보다는 멜론이라서... 패스ㅎ

2. 설명이 필요없는 웨이브
는 상당히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라서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제 경우엔 고가 요금제라서 제공받고 있지만 제공받지 않는 분들은 고려해보셨으면 좋겠구요.

3. 건강을 위한 AIA바이탈리티
제가 선택한 추가 혜택입니다. Noom까지는 아직 관심 밖이구요. SK사용자는 기본적으로 6개월 무료사용 혜택이 있기 때문에 예전에 사용해본 서비스입니다. 자잘한거에 집착하는 저로서는 은근히 사람 움직이게하는 부분이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서 선택하였습니다. 관련해서는 시간나는대로 별도로 이야기해볼께요.

저는 책이랑은 너무 안 친해서... 책을 좋아하신다면 북패스도 나쁘지 않을것 같구요. 게임 역시 손놓은지 손가락으로 셀수 없는 해가 지났습니다. 역시 패스..

지방에서 원거리 출퇴근을 하는 제겐 의미없는 모두의 셔틀과 영양제 바이오퍼블릭도 패스..

많은 추가혜택이 있지만 제가 선택할만한건 거의 없어서 처음 소개받았을땐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아마존 직구도 알리를 이용하면서 관심이 떨어졌었구요. AIA바이탈리티는 처음엔 없던 혜택이고 최근 건강에 관심을 가지면서 구독을 결심했습니다. 알리에는 없는 아메리칸 감성과 걷기로 여는 건강과 실속을 모두 챙겨보기로 하겠습니다. 실은 이미 2주째 리워드 획득중이고 글 작성이 너무 늦었네요.

728x90


2주동안 들여다본 11번가 아마존..
무료배송이 없어지면 많은 가입자 이탈이 예상되지만 그전까진 정말 혜택이 막강하네요. 종류 불문하고 일주일도 안되는 빠른 배송을 보장하고 5천원 할인권 혜택을 추가하면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제품도 눈에 띕니다. 최소 월 두개의 아마존 물간 구매를 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신청하세요. 꼭!

특별한 추가혜택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T우주패스 mini

첫달 무려 100원이라는 프로모션은 꼭 챙겨야겠구요. 웨이브 Lite 이용권과 구글원 서비스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구글원보다는 웨이브가 더 좋은것 같은데.. 마찬가지로 이미 요금제로 웨이브를 보고 있네요. 저렴하게 아마존을 체험해보실분들께 추천드립니다.

T우주패스.. 여러분들은 어떤 혜택을 받고계신가요? 저도 참고할수 있게 댓글로 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