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728x90

지난주에 작성하려했는데 조금 늦었네요. 21년 광군절 구입한 최고가 상품 와우스틱 TRY 전동드라이버입니다. 제가 구입한 상품 중 최고가 상품이지만 그렇게 비싸진 않습니다. 실제 구입가격은 18,000원이 좀 안됩니다.

지금은 구매가 불가능하네요. 제가 정확한 가격을 적지 않는건 환률이나 판매자 사정으로 금액 변동이 많기 때문입니다. 구입할때 참고하는 수준으로만 적고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스크류와 전동드라이버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AAA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분해하고 조립하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공구 욕심도 조금 있는편입니다. 전문가처럼 고급장비는 아니지만 하나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이죠.

728x90
와우스틱 TRY

전동드라이버 와우스틱 TRY

초보자용이라서 TRY인가 봅니다. 워낙 구조가 간단하기 때문에 특별히 설명드릴게 없네요. 뒷쪽 커버를 열어서 배터리를 넣을수 있고 측면에는 검정 스위치가 전,후진 두개를 지원합니다. 앞에는 툴을 삽입할수 있도록 육각홈이 있구요.

배터리 없이 볼트를 돌려봤는데 모터와 바로 연결된게 아닌가 봅니다. 헛돌지 않고 볼트를 돌릴수 있었습니다.

비트세트

다른 한쪽에는 각종 비트가 4개씩 5층으로 들어있습니다. 일단 전자기기용이라 크기가 크지는 않구요. 자주 사용하는 +자와 -자가 제일 위에 있는것을 보니 사용 빈도를 고려해서 비트를 배치해놓은것 같습니다.

무언가를 해봐야하는데 당장 해볼게 없는게 좀 속상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배터리도 못넣어봤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전동드라이버로 일단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시간이 될때 사용 영상 추가해보겠습니다.

[전동드라이버] 와우스틱 TRY 시연

 

[전동드라이버] 와우스틱 TRY 시연

얼마전 알리에서 구입한 전동드라이버 와우스틱을 사용해봤습니다. 이번엔 동영상도 찍어서 짧게 만들어봤는데 휴대폰 수리나 배터리 교체, 청소같은데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keensnow.tistory.com

유튜브 첫작품입니다. 와우스틱TRY 간단리뷰

728x90
반응형